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4학년도 제2학기 졸업논문 시행 일정 안내

등록일 2024-10-10 작성자 유재경 조회수 95

2024학년도 제2학기 졸업논문(시험, 실기발표 등, 이하 '졸업논문'으로 표기) 시행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일정에 맞춰 시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졸업논문 대상자 및 시행 일정

대상

내용

일정

비고

2025년 2월 

졸업예정자(복수전공 

및 조기졸업자 포함)

졸업논문 제출, 실기발표

2024. 11. 22.(금)까지

지도교수

졸업논문 및 실기발표 심사

2024. 11. 29.(금)까지

심사위원

졸업시험 실시

2024. 10. 30.(수) ~ 11. 22.(금)

학과(전공)별 시행

졸업논문, 실기발표, 졸업시험 심사 결과보고서 및 졸업논문 지도 현황 제출

2024. 12. 2.(월) ~ 12. 6.(금) 

학사지원팀 제출

2025년 8월 

졸업예정자(복수전공 

및 조기졸업자 포함)

졸업논문 작성, 실기발표 계획서 제출

2024. 11. 22.(금)까지

학과장 또는 

주임교수

졸업논문, 실기발표 

지도교수 선정

  ※졸업논문 지도교수는 정년트랙 전임교원만 가능

2. 졸업논문 시행 방법

  가. [붙임 1, 2] 상세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여 위 일정에 맞춰 학과(전공)별 졸업논문 운영 현황대로 졸업논문 시행

  나. 졸업시험 시행 학과(전공)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졸업시험 과목을 변경해야 할 경우 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변경 가능[졸업논문 시행 방법 변경 신청서(붙임 3) 제출]

  다. 졸업논문 시행 방법 신규 제출 대상 학과[붙임 4 참조] 신청서 제출

  라. 수료자의 원활한 졸업을 위해 수료자 대상 졸업논문 시행 방법 변경 희망 학과(전공)은 신청서[붙임 5] 제출

3. 졸업논문 시행 방법 신규 및 변경(수료자 대상 포함), 졸업시험 과목 변경을 희망 학과(전공)

   신청[붙임 3, 4, 5] 제출: 2024. 10. 25.(금)까지 학사지원팀으로 공문 제출

4. 참고사항: 심사 결과 입력 및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추후 별도 안내 예정

 

붙임  1. 2024학년도 2학기 졸업논문 시행 일정 및 방법 안내 1부.